아이소이가 성수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이하 장수진 수분포차)’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한 아이소이의 첫 성수 팝업스토어다. 건조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고 장수진만의 수분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 운영됐다. ‘수분에 취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포장마차’ 콘셉트로 꾸미고 제품 키 컬러인 초록색을 전반적으로 배치했다. 또 제품의 수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존, 제품의 특장점을 게임으로 표현한 공간, 장수진 수분포차만의 굿즈인 ‘키링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했다.
다양한 공간 구성 중 가장 사랑받았던 부분은 바로 ‘수분 가챠(뽑기) 존’으로 팝업스토어 내 다양한 체험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됐다. 수족관이 떠오르는 대형 수조 속 뽑기 캡슐을 낚시하듯 뜰채로 떠 올리는 이벤트로 등수에 따라 특별 선물과 함께 본 굿즈인 ‘장수진 키링 파우치’를 제공했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오랜만에 시간을 투자할 만한 팝업을 발견했다’ ‘수조에서 선물을 뽑는 건 처음이라 신박하다’ ‘파우치 키링에 제품 미니어처를 접목하니 예쁘면서도 실용적이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한편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은 비건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흡수돼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