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강남점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인테리어와 구성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스쁘아는 매 순간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하길 원하는 여성의 욕구와 열정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파워 오브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간을 새롭게 구현했다.
에스쁘아는 2016년에도 새로운 슬로건 아래 국내 메이크업 시장을 리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와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런웨이’를 모티브로 삼아 공간을 재구성했다.
더욱 극적이고 전문적인 공간으로 재구성된 매장은 △백스테이지를 의미하는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 △캣워크를 의미하는 메이크업 피팅 바 △포토 미러 △시즈널 룩 존 △라이브 비전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백스테이지에서처럼 완벽하고 극적인 변신이 가능한 공간으로, 프로 아티스트의 일대일 메이크업 서비스 체험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피팅 바’는 여성들의 변신에 대한 열망을 실현하는 공간으로, 독자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일 강남점 방문 고객 대상 메이크업 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등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헬스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