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술의 발전과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피부항노화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한피부항노화학회가 18일 ‘제14회 하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피부항노화시술과 관련한 다양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안전산 시술환경 조성을 위해 힘을 모았다.
특히 힐하우스피부과 건대점 이도영 원장은 ‘기본에 충실, 효과는 확실한 미백 항노화 부스터’라는 내용으로 스킨부스터시술에 대해 강연하는 한편 대표 제품으로 로리앙 엘레멘트를 소개했다.
스킨부스터는 피부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조합해 피부에 주입하는 시술이다. 무엇보다 환자 피부에 맞는 성분을 선택해 개선 부위에 정확히 주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도영 원장의 강연에 따르면 로리앙 엘레멘트는 피부톤 개선과 항노화에 특화된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개선효과가 탁월하다. Vehicle인 1제와 2제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2제는 트라넥삼산, 아스코르빈산,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일명 TANG으로 구성된 성분들을 고함량으로 담고 있다.
각 성분들은 멜라닌 색소에 직접적인 효과 및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며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500 Dalton 미만의 분자량을 가진 성분들로 구성돼 있어 피부에 빠르고 깊이 흡수될 수 있다.
이도영 원장은 “스킨부스터 시장이 급격히 확장되고 있는 만큼 효과적인 미백과 항노화를 위해서는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헬스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