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간편 설계…고객 중심 인터페이스 구축
신규 회원가입, 추석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코로나19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이른바 ‘웰니스’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유니베라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보타니티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신규 회원 및 추석맞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보타니티 공식몰은 보다 편리하게 웰니스 뷰티 트렌드와 관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 시선에 맞춰 쇼핑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 브랜드 및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카카오톡 계정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카카오싱크(Kakao Sync)’ 서비스를 도입, 클릭 한 번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동시에 완료되는 SNS 연동 가입 플로우를 구축해 고객과 더욱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큐레이션 서비스와 매력적인 제품, 브랜드 콘텐츠를 담은 뷰티 팁과 정보를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판매에 국한된 쇼핑몰을 뛰어넘어 생활 속 고객과 가까이에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홈페이지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보타니티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고 8월 말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한 스페셜 반띵(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9월 5일까지는 ‘삼삼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라본 세럼, 마키올 세럼을 비롯 보타니티 베스트셀러 3개 세트 구성을 3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보타니티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추가쿠폰을 적용하면 추석 선물을 최대 66% 혜택가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웰니스 뷰티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보타니티를 가장 가깝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읽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보다 건강한 뷰티’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