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2023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 진행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2023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가만의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강조한 시그니처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 명절선물인 한우 선물세트는 저탄소 축산기술로 길러낸 무항생제 한우로 준비했다. 전남 진도의 단일 지정농장에서 길러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종이 트레이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절감했다.
과일 선물세트도 저탄소 인증 농법을 사용해 환경을 고려한 제품으로 마련했다. ‘행복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 ‘아리수 사과·황금배 3종 혼합세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공사)가 진행 중인 ‘농할쿠폰(농축산물 할인쿠폰)’을 적용해 아리수 사과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어획부터 유통까지 이력 추적이 가능한 멸치 선물세트, 꿀 생산 농가와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꿀 선물세트 등도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추석 선물세트 행사기간 동안 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유기가공식품 인증 받은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상품본부장은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 건강 등을 고루 신경 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명절을 맞아 올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