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11일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이날부터 2주간 ‘2023 윈터(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세페는 이번 행사에서 '차원이 다른 싼타 클래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의 아세페 한정 기획세트와 키링(열쇠고리) 브랜드 모남희화 콜라보한 미니 키링(열쇠고리)이 숨겨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한다. 1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어드벤트 캘린더는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더마켓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에서는 ‘단 하루 혜택’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상품을 구매하면 CJ더마켓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세페 기간 아모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5000점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모남희 미니거울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이번 아세페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메인모델로 활동한다. 로맨틱한 산타 콘셉트의 지면과 영상광고를 선보이고 아세페 최초로 진행하는 미니콘서트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콘서트 응모는 13일까지 아모레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이번 아세페 행사가 2023년을 마무리하는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