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입지를 다져온 제이엠글로벌그룹이 K-뷰티 코스메틱브랜드 ‘비쥬띠(Bijutti)’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이엠글로벌그룹은 이번 론칭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시장을 겨냥,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의 확장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비쥬띠(Bijutti)의 첫 제품으로는 미백·탄력성분을 활용한 2중 기능성 수분크림 ‘니에베 아쿠아 인 비쥬(Nieve Aqua in Bijou)’를 선보인다.
20~40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한 이 제품은 동해 7000m 해양심층수의 청정 미네랄과 청정 제주의 7가지 식물유래성분 및 히알루론산, 자연추출물을 담았다.
특히 제주의 식물유래성분을 조합해 만든 ‘JEJU 7 Complex’는 돌외잎 줄기, 톳, 인동덩굴꽃, 한련초, 제주조릿대, 산구절초 등의 성분이 포함돼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는 설명이다.
또 비쥬띠의 핵심기술은 각종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Luisant Mela-XD’ 성분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추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주름 개선 특허원료 ‘BL-Fill UP’은 피부의 깊은 주름을 메워주고 탄력을 증진시켜 더욱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제이엠글로벌그룹 기획마케팅팀 정채윤 부장은 “비쥬띠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자연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샘플 테스트를 거쳤다”며 “앞으로 자연친화적인 접근방식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비쥬띠(Bijutti)를 차별화된 K-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 잡게 하겠다”고 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