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프리미엄 유산균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 출시
함소아제약, 프리미엄 유산균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이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을 새롭게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이 4일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한센의 세계 특허∙핵심 유산균주인 LGG®, DDS-1®, UABla-12®를 100% 배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 적용시험 및 여러 연구논문들을 통해 과학적으로 효능이 입증된 유산균을 사용했다.

LGG는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우수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특허 유산균으로 1200여편의 SCI급 연구논문과 283편의 인체 적용시험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또 유럽 EFSA QPS 및 미국 FDA GRAS 등재로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덴마크, 스페인, 유럽 총 3개국의 세계특허를 보유한 균주다.

DDS-1과 UABla-12 2종 혼합물은 임상 연구결과에서 과민성대장증후군의 다양한 복통과 증상은 물론 소아 아토피피부염의 증상 및 염증인자를 개선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신제품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맛이며 하루 1포로 식약처 일일 최대 섭취량에 해당하는 100억 CFU(유산균을 세는 단위)를 섭취할 수 있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착색료 같은 인공성분도 무첨가해 안전성을 높였. 특허원료인 흑효모 배양액과 함소아만의 특별한 식물 혼합 추출분말을 포함해 장 건강에도 이롭다는 설명이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닥터. 유산균 솔루션 100억’은 성인과 아이 모두에게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주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기능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으로 모두 건강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함소아한의원 건강기능식품 코너와 함소아 공식 홈페이지인 함소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