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365 bonus code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16대 이종성 이사장 취임식 개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16대 이종성 이사장 취임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눈높이에 맞는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 설 것”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오늘(19일) 제16대 이종성 이사장의 취임식을 열고 더 큰 도약을 다짐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오늘(19일) 제16대 이종성 이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종성 이사장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사무총장, 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 관장,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문화체육과 과장을 역임하며 장애인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힘써왔다. 특히 제21대 국회에 국민의힘 장애인 비례대표로 입성, 4년간 장애인 정책 개선에 앞장서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앞으로 이종성 이사장은 장애인의 취업 여건 조성, 안정적인 직업 생활 정착지원, 장애인직업능력개발 지원, 사업장 장애인고용환경 개선 등의 직무를 수행한다.

이종성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협력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성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협력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성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장애인 눈높이에 맞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다양하고 세심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상의하면서 해결할 것을 강조하는 한편, 공단이 최고의 장애인 고용서비스 중심기관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신의를 갖고 적극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이사장의 공식 임기는 3년이며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