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역사·전통의 K캐릭터 ‘아기공룡 둘리’와 한정판 세트 출시
한율, 역사·전통의 K캐릭터 ‘아기공룡 둘리’와 한정판 세트 출시
  • 장인선 기자·조선빈 인턴기자 ([email protected])
  • 승인 2024.08.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가 새겨진 브랜드 대표 라인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

한율이 30일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이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다. 

쑥시카 수분크림은 쑥 100%에서 뽑아낸 생쑥 수분에센스와 쑥시카가 함유된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한율에 따르면 대표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은 쑥 100%에서 뽑아낸 생쑥 수분에센스와 시카보다 4배 강한 쑥시카가 함유된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에는 튜브 타입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시작으로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율의 쑥시카 수분크림 세트 구매 시 둘리, 도우너, 또치, 희동이 얼굴이 들어간 파우치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그 외의 세트 구매 시 캐릭터 스티커 10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